어바웃

예약문의


이름:   부서야유회~ (2013-12-10)
제목 :   아름드리룸 일박 후기 ^^
  안녕하세요~ 저번주 토요일 일박했던 사람입니다.
부서 야유회라... 방이나 바베큐 장소 신경써서 이곳저곳 검색해보다(검색명"실내바베큐" )... 팬션이야기 사이트에 접속하게 됐어요~대부분의 팬션이 복층 팬션은 욕실이 하나라 불편했는데... (남자 여자 사원 같이사용해야 하니깐..)
여긴 아랫층 윗층 각 각 욕실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는 아랫층 남자 사원. 윗층 여사원 사용했구요 ^^ 윗층은 천장이 낮지만 유리창도 있어 환기가 잘되고 천정에 통유리창이 예쁘게 뚫려있어 답답하지않고 아기자기한 느낌?
바베큐시설도 여태까지 가봤던 팬션중 가장 좋았어요~ 겨울이라 밖에서 구워 먹는걸 포기하려고 했거든요... 근데 여기는 실내에서 구워먹을수 있는 바베큐장이... 특히 고구마 구울수 있는 난로와 식당에서 볼수있는 고기구울때 연기빨아들이는 환기통... 최첨단 이었습니다... 보니까 직접만드신것 같던데.. 솜씨 대단하십니다.

솔직히 팬션 정하기전... 댓글이 너무 안좋아서... 무지 망설였는데... 그래도 시설이 저희가 원하던 곳이라...모험삼아 예약했어요~ (속으론 사람들한테 욕먹을까봐 걱정도 됐고요~ㅋㅋ)
ㅎㅎㅎ 결과는 대 만족입니다. 주인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초장 주신것 잘먹었습니다.^^) 시설 모두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부서원모두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역시, 악플만 믿고 다른곳 같었으면 후회할뻔했어요~ 담에도 기회되서 강릉쪽으로 여행가면 주저하지 않고 이곳!!

제가 후기같은거 안쓰는데... 좋은 팬션인데 악플이 너무 많아서요~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서...그리고 진짜 만족해서... 길게 적어봅니다.
이글보고 친척이냐~ 지인이냐~ 하실지도 모르지만.... 전 100% 고객입니당...^^